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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홍보영상 이민자 및 노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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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천재
    댓글 0건 조회 16회 작성일 24-08-01 00:28

    본문

    결론 이 연구에서 우리는 외국인 근로자 이민자 부모로부터 받은 교육 지원과 젊은 세대에게 준 지원에 대한 고등 교육을 받은 2세대의 인식을 조사했습니다. 우리는 House( 1981 )의 지원 유형과 이민자의 열망과 이민자 자녀의 교육적 성공에 대한 연구에서 나온 개념을 사용하여 결과를 해석했습니다. 아래에서 연구 질문에 답하고 반영했으며, 향후 연구에 대한 몇 가지 제안이 나와 있습니다. 주로 정서적 지원으로 구성된 부모 지원은 응답자들에 의해 교육적 성취와 매우 관련이 있다고 여겨졌습니다. 정서적 지원의 틀 내에서 이민자 부모는 이민자 및 노동 계층의 삶의 이야기를 활용하여 자녀가 교육을 통해 사회적 이동성을 달성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이는 이민자 부모의 열망과 자녀의 교육적 성공을 논의하는 문헌과 일치합니다(Crul 및 Schneider, 2010 ; Kasinitz 등, 2008 ; Louie, 2012 ; Nanhoe, 2012 ; Pásztor, 2010 ; Portes 및 Fernández-Kelly, 2008 ; Raleigh 및 Kao, 2010 ; Smith, 2008 ). 그들은 또한 학교 과제 수행을 촉진하는 환경을 조성하고 재정적인 방법으로 자녀를 도왔습니다(도구적 지원). 정서적 및 도구적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자녀의 숙제 과제와 중요한 교육적 결정(정보적 지원)을 도울 수 있는 능력 부족을 보상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교육적 이동성 수준에서의 향후 비교 연구는 2세대가 받은 부모 지원 유형과 다양한 유형의 부모 지원이 2세대의 교육적 이동성 달성 능력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해야 합니다. 아이폰16사전예약 아이폰16사전예약 구글상위노출 구글백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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